속초 루프탑 펍, 서울에서 도시 뷰만 보다 탁 트인 청초호의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
1층 야외 공간은 사람들이 휴식할 수 있는 작은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이곳 사장님이 심혈을 기울인 장소라고 한다. 속초답게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장소이다. 1층은 카페로 운영하고 있다.
펍은 가장 꼭대기로
펍은 루트 탑이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카페 오른쪽에 엘리베이터가 있다. 청초호 북쪽에서 남쪽을 바라보며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 풍경을 막지만 상대적으로 고층 건물이 없는 북쪽을 바라보고 있어 탁 트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었다.
펍의 중정이라고 할 수 있는 가운데 테이블과 좌석이 있다. 양쪽 건물이 있어 골바람이 형성되고 청초호의 차가운 바람이 불어 6~7월까지는 선선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 왼쪽이 매대가 있는 실 내고 오른쪽은 긴 테이블로 되어 있어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흡연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흡연하려고 1층을 왔다 갔다 할 필요가 없다. 흡연구역 위치는 왼쪽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다.
매대가 있는 실내 모습
바 형식으로 되어 일렬로 되어 있고 중앙에 테이블이 놓여 있다.
매장 옥상도 공간을 만들어 더 높은 뷰를 볼 수 있는 장소가 준비되어 있다. 다만 맞은편 현대산업개발 건물이 있는 것은 옥에 티
음료 가격
선주문 결제 시스템으로 음료를 보고 주문하면 돼요. 음료에 대해 질문을 드려도 자세하고도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실패할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히또 가서 청초호 한 잔
탁 트인 전망과 선선한 바람 거기에 알코올이 주는 알딸딸함
이 삼박자가 주는 칠함은 속초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제 돈 주고 방문했으며 맛과 분위기는 주관적인 영역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에 따라 호불호가 생길 수 있습니다.
WHAT3WORD - posting.outraged.ducks
가장 아래에 있는 태그란에 있는 태그를 누를 경우 관련된 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