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 순환로 드라이브를 하다가 커피가 먹고 싶어 중간에 들른 카페입니다. 울릉도 현포와 학포 중간에 있는 태하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태하 모노레일을 탑승하기 위해 오신 분들도 오고 가며 중간에 들릴 수 있습니다.
카페 래우
울릉 순환로 길가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고 버스 정류장이 앞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08:30~20:30
가게 외관은 나무로 되어 있어 주변 풍경과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렸습니다. 가게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 렌트나 자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가게였습니다.
독도 새우 빵 먹으로 올 '래우'?
다른 카페와 다른 래우만의 특색이라면 독도 새우 빵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에서는 낱개로 판매하고 있고 가게 외부에서는 선물용 박스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래우 시설 및 내부 모습
카페 레우 화장실
래우 화장실은 새우 빵 박스 구매 부스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악취 없이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카페 래우 외부 자리
래우 외부 좌석은 공원처럼 되어 있어 바깥바람을 맞으며 음료와 제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름 더위가 한껏 꺾인 지금 바깥 공간을 활용하기 최적의 날씨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래우 실내 공간
가게 벽면 한쪽에 다신 방문하라는 감성적인 언어유희 문구가 있었고 외부에 많은 신경을 쓴 카페라 그런지 실내는 간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인 화이트 톤에 통유리로부터 오는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또 올 '래우' 메뉴 및 가격
울릉도 카페 가격 기준은 보통 가격대였습니다.
주문한 래우 그린 와플, 플레인 와플 & 아메리카노, 래우 그린 라테
아메리카노는 진하면서 신맛이 약간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래우 그린 라테는 울릉도 부지깽이를 활용한 음료로 독특한 느낌을 줬습니다. 플레인 와플은 고소한 와플 냄새와 함께 땅콩이 들어가 있어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향긋한 전호나물 와플의 경우 개인 취향에는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와플 향과 전호나물 향이 따로 노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카카오 맵 4.3점
구글 지도 4.3점
네이버 지도 5점
울릉도 카페 래우 위치
what 3 words - ///torchlight.postnatal.clang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