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천부 해중 전망대 근처에 있어 구경 후 커피 한 잔 하러 방문하기 좋았습니다. 커피의 맛도 나쁘지 않았고 디저트류 들도 맛있었습니다. 울릉군 북면 천부에 있어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카페에서 조금만 해안가로 나가면 울릉도의 명물 송곳산(추산)과 코끼리 바위와 해를 한 프레임에 넣을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AND POOL VILLA건물 1~2층 카페 카페 모캄보
카페 모캄보는 영남 일대 체인점으로 있는 카페 같아 보였습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대부분 포항과 대구 일대에 카페들이 있었습니다. 천부 해중 전망대에 간 후 잠깐 쉴 겸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카페 모캄보 내부
신축을 했는지 카페 내부 전반이 깔끔했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줘서 무더운 여름에 방문하더라도 쾌적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캄보 1층
전반적인 톤은 화이트에 전구색 조망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과 타일 바닥과 우드 재실의 테이블과 의자로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카페였습니다.
테라스 부분을 통유리로 막아 실내공간을 더 확보한 덕에 넓은 개방감을 선사했습니다.
모캄보 2층
울릉도 카페 모캄보는 2층이 있어 더 넓은 울릉도 천부 해안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2층의 경우 중2 이하는 안전의 이유로 출입을 금하고 있었습니다.
2층도 통유리를 사용해 천부 해안을 더 멀리 볼 수 있었습니다. 유현준 교수님이 유튜브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유리창이 천장보다 안쪽에 있어 그늘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때문에 한낮에도 그림자가 생겨 따가운 햇빛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엘리베이터가 없어 노약자분들이나 장애인 분들이 2층을 이용하기엔 다소 어려움이 있어 보였습니다. 대신 유아용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아기가 있는 가족이 방문해도 편히 음료와 디저트를 마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카페 화장실
남자 화장실은 2층 여자화장실은 1층에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악취가 없으며 향긋한 방향제 향이 좋았습니다.
울릉도 천부 카페 모캄보 커피와 다른 메뉴 가격
커피 이외에 다양한 제과류와 빵류, 알코올음료와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커피와 티라미수 와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0원 티라미수 와플은 12.0원이었습니다. 커피에는 곰돌이 모양의 커피 얼음이 들어있어 보는 재미를 주었습니다. 커피는 신맛보다는 고소한 맛을 더 강조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와플도 맛이 좋았습니다. 마스카포네 치즈는 아니겠지만 따뜻한 와플에 차가운 아이스크림,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바나나향, 초콜릿 슬라이스 칩의 식감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망치로 머리를 깨 가격과 칼로릴 망각한다면 하루 종일 코를 박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식은 와플에서 미립자만큼 밀가루 향이 났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에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카카오 맵 3.0점
구글 지도 지도 5.0점
네이버 지도 별점으로 인한 문제로 금년 생성된 가게 별점 기능 삭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