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TÜRKIYE

[터키/셀축/카페] 카페 데 로마(cafe de roma) - 돈두르마 전문점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20.

점잖은 돈두르마 가게

터키의 쫄깃한 아이스크림인 돈두르마, 보통 돈두르마를 하면 요란하게 종을 울리며 호객하고 아이스크림으로 장난을 치는 것을 생각하기 쉽다. 여행에 와 작은 이벤트로 즐기기엔 좋지만 매번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마다 당하면 솔직히 피곤한 것이 사실이다.

 

셀축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숙소로 돌아가던 길 돈두르마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카페가 있어 디저트를 먹을 겸 방문했다.

전문점답게 그 어떤 장난 없이 내가 먹고 싶은 아이크림을 골라 구매하면 된다. 보통 호객을 하며 판매하는 돈두르마 가게는 클래식한 맛밖에 없는데 여기는 이탈리아 젤라토처럼 다양한 재료가 첨가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었다.

내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은 피스타치오 쿠앤크 커피맛이었다. 역시 터키 아이스크림답게 쫀득했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가게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으니 주변 길고양이들이 몰려와 다리에 부대끼며 야옹거렸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5점


가게 위치

 

what3words  - ///bowhead.bride.releas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