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경상도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울릉도 천부 죽암 해수욕장 근처 카페 - 더 함(THE HAM)

by 푸디랜드 2022. 7. 31.

점심식사를 하고 커피를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전망이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울릉도 북면에 위치해 있어 동해 북쪽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 좋습니다. 죽암 해수욕장은 장군바위가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장군바위를 브랜드화하다.

자연경관 물을 그래도 활용해 파란색 바탕에 노란색으로 바위를 그려 브랜드를 만드셨더라고요. 펜션과 함께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펜션은 이전부터 운영하고 계셨던 것 같은데 이번에 새롭게 카페까지 같이 운영하시는 듯했습니다.

울릉도 카페 맛집

가게 마당에 테이블을 두어 동해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여름이라 물론 뜨거웠지만 동해바다의 시원한 해풍이 덕분에 그늘진 자리는 시원했습니다.

 

울릉도 카페 더함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전반적인 화이트 톤에 바닥은 바다의 모래사장을 떠올리게 만드는 재질과 색으로 했고 통유리 창으로 인해 넓은 개방감과 시원한 에메랄드빛 동해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 여행 내부국내 주말 여행 카페
울릉도 자유 여행울릉도 맛집 카페

야외석에는 천막으로 해를 가리고 빈백을 되어 칠한 분위기를 한껏 내주고 있었습니다.

 

화장실

울릉도 여행 화장실울릉도 자유 여행 화장실

남녀 화장실이 따로 있었고 악취 없이 깨끗하게 유지가 되고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유아용 의자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카페 더함 제과류

소량으로 준비해서 그런지 제과류가 금방금방 소진되었었습니다. 크로와상과 단팥 패스츄리를 먹었는데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울릉도 카페 빵

경치가 다했다.

울릉도 카페 맛집 카페 더함

아메리카노 가격은 5.3원(22년 기준)

커피맛은 무난하고 신맛이 약하게 나는 원두였습니다. 햇빛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파란색의 동해바다와 소실점을 만들어주는 장군바위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덕분에 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카카오 맵 5.0점

구글 지도 4.6점

네이버 지도(정책 변경으로 없음)

 

가게 위치

what 3 words - ///artworks.enlightened.salt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