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강원도

[강원도/속초/카페] 판도라 로스터즈 - 가격이 저렴한데 향과 맛이 좋은 곳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20.

자연경관의 조미료를 뺀 순수하게 커피가 맛있는 카페

판도라 로스터즈는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지 않는 주택가에 있는 카페예요. 로스팅을 직접 하는 카페라 다양한 원두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스페셜티 커피를 다루는 곳이라 다양한 로스팅된 원두를 구매할 수 있어요.

판도라 로스터즈

여기를 처음 방문한 건 군대 동기가 속초 사람인데 커피가 정말 맛있다는 곳이 있어 왔었어요. 정보 없이 속초를 방문했다면 외지인이 정말 찾기 힘든 곳에 있었어요. 미시령 터널에서 나와 아남플라자로 가는 대로에 있는 것도 아니고 반대편 주택가에 있어 그냥 지나간다면 모를 곳에 있었어요. 하지만 대한민국 사람들의 정보력은 역시 대단해요. 알음알음 외지인들도 많이 방문했었어요.

 

다음에 방문했을 땐 다른 친구 집이 이 맞은편에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파자마 바람으로 아침 커피를 사 먹었어요. 

커피 머신

이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알코올류도 같이 판매하고 있고 수제 맥주도 탭으로 뽑아주는 가게예요. 친구 집에서 잘 때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싶으면 바로 나와 1~2잔 마시고 들어갔어요.

 

여기는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4,000원이에요. 정당한 산미와 향긋한 향이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글링을 하면 여기 홈페이지가 나와요. 원두 맛이 궁금한 분들은 인터넷에서 택배로 받아 드셔 보세요. 지느러미 카페보다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만약 청초호 근처에 있다면 한 번 방문해보셔도 실망하지 않을 거예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7점

카카오 맵 4.8점

네이버 지도 4.51점


가게 위치

what 3 words - ///dripping.magic.proper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