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경기도

[경기도/구리시/맛집] 이가네 장어참숯 풍천장어 - 오동통한 장어가 일품인 가게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9.

숯불향을 입힌 통통하고 기름진 장어

가족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식당이에요. 이른 저녁시간이었지만 구리에서 유명한지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장어 대자 소금구이를 주문했어요. 

 

굽는 것은 직원분들이 중간중간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것들은 대부분 느끼함을 잡아줄 것들이 나왔습니다. 장아찌류는 깻잎, 명이, 곰취, 쌈무가 나왔어요. 명이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곰취랑 같이 먹는 게 맛있었습니다.

구리시 이가네 참숯 풍천장어

장어는 비린내 하나도 없이 탱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게다가 탄이 아닌 숯불을 사용해 향까지 좋았습니다.

대자는 사진에 보이는 장어의 굵기 2마리가 나와요. 가격은 71,000원이에요.

장어구이

제가 방문했을 때 배달이 없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까 배달도 같이 하시네요. 아마 그 질병 영향 같아요. 구리에 와서 곱창이 질렸다면 여기서 식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3점

카카오 맵 4.5점

네이버 지도 4.35점

 


가게 위치

 

what3words - ///feeds.buzzer.am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