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서울

[서울/강남/카페] 키헤이(KIHEI) - 서울 주택가에서 즐기는 하와이 분위기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8.

비야게레로 오픈 전 잠깐 기다리기 위해 방문한 카페

찾아서 방문한 것도 아니고 보여서 방문했는데 웬걸 커피 맛집이었어요.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시고 계셨고 제과를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만들어진 제과들이 절대 공장에서 받을 비주얼이 아니었습니다.

남 사장님은 스페셜티 업체의 로스터로 일하셨다고 했습니다. 

kihei 카페
카페 내부

카페 분위기는 뭔가 연구실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좌석은 편한 게 앉기보다는 사장님께 커피에 대한 지식을 얻기 편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키헤이 카페 쿠키

제과류는 천연 재료로 만든 제과들이 있었어요. 식사를 하기 전이라 사 먹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보였어요.

키헤이 잡지

키헤이 카페는 잡지에도 실렸네요.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SEY COFFEE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공식적으로 원두를 수입한다고 해요.

키헤이 굿즈sey coffee 원두

매대에는 키헤이 굿즈와 공식으로 수입한 SEY COFFEE의 원두를 구매할 수 있어요.

음료소품

하와이의 지명 이름처럼 소품들이 해변에 있는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300원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지도 4.6점

카카오 맵 4.2점

네이버 지도 4.63점


가게 위치

 

what 3words - ///emptied.darling.dizz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