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강원도

[강원도/속초/카페] 지느러미(Gin rummy) - 속초 터미널에서 카페를 찾는 다면,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8.

속초의 관문엔 오묘한 카페가 있다.

속초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속초 터미널 바로 옆 독특한 카페가 있어요. 가게 이름은 지느러미.

가게 이름과 지역성 특성 때문인지 제가 느낀 인테리어는 목조 선박 안에 있는 느낌이 들고 전등은 오징어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가구들의 느낌은 빈티지 느낌을 주고 있었어요. 영어명으로 gin rummy인데 게임 진러미인지 원피스의 캐릭터를 표현한 것인지는 모르겠어요. 아마 캐릭터에 모티브를 얻어 언어유희를 하신 것 같아요.

 

속초 지느러미 카페
강원도 속초시 지느러미

에스프레소 4,500원

창문 하나를 두고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요. 이상 세계에서 현실을 바라보는 느낌이 들었어요. 원두는 산미가 있는 원두를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방문할 때마다 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데 매번 일정하게 뽑아주셔서 감사했어요.

지느러미 에스프레소커피 에스프레소

여기는 커피뿐만 아니라 칵테일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숙소가 근처인 분들은 간단하게 한 잔 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7점

카카오 맵 4.7점

네이버 지도 4.32점


가게 위치

 

what3words - ///evening.expect.toy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