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강원도

[강원도/속초/카페] 앤 커피스토리 - 향긋한 커피 사이에 스민 순수함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8.

 카페가 아닌 앤 테마파크 같은 카페

친구를 기다리기 위해 청초호 근처 카페를 찾고 있었어요. 제가 있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카페가 여기로 떠서 찾아갔는데 예쁜 카페였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상당히 큰 카페였습니다. 총 2층으로 되어 있었고 아래 사진은 2층의 모습이에요. 1층에는 앤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피 앤 커피스토리강원도 속초 카페 2층 전망

2층은 인증숏을 찍을 수 있는 기름이 있고 테이블에 걸친 손수건에도 앤의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서 예뻤습니다.  창밖의 풍경은 청초호 호수 공원의 나무들이 보이고 멀리는 청초호와 아바이 순대 마을이 조금 보였어요. 방문했을 당시 7월 초였는데 청초호에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 덕분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에스프레소 가격은 4,400원

커피맛은 신맛이 많이 나지 않는 원두를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앤 커피스토리 에스프레소

음료 받침대와 컵, 컵 받침대에도 앤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었어요. 이 카페는 아무래도 여성분들께서 방문하시면 좋을 카페 같았어요. 구매하고 싶은 굿도 많고 내부 분위기가 사람을 순수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4점

카카오 맵 4.6점

네이버 지도 4.46점


가게 위치

 

what 3 words - ///tugging.galaxies.empi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