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서울

[서울/이태원/맛집] 바토스(Vatos) - 데이트 하기 좋은 타코집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7.

분위기 좋은 바토스

바토스는 멕시코 음식인 타코로 유명한 곳이에요. 미디어에도 많이 노출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서울 이태원 바토스

좌석은 야외석과 내부석으로 되어 있어 날이 좋다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왼쪽은 바로 되어 있는데 여긴 칵테일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또르띠아퀘사디아

서비스로 나오는 또르띠야와 과카몰리 살사 & 퀘사디아

현재 이 퀘사디아는 판매하고 있지 않은 것 같아요. 최근 사진을 찾아봤는데 안 나오더라고요. 바토스 한식과 멕시코 조리법을 퓨전 한 식당으로 유명해요. 이 퀘사디아만 보더라도 김치전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었거든요.

새우 타코치킨 타코

갈비 새우 치킨 타코

갈비의 달콤한 맛과 상큼한 채소 향긋한 양파가 잘 어울리는 타코였어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타코는 새우 타코였어요. 탱글 하게 씹히는 새우의 맛이 좋았습니다.

 

 

갈비 10,900원 2ea

새우 9,990원 2ea

치킨 7900원 2ea

 

음식 맛 자체는 맛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높은 느낌이 들어요. 여기는 식사보다는 술을 마시는 곳으로 생각하시고 안주로 생각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친구나 연인은 방문해도 좋지만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 사이가 방문하기에는 조금 힘들 것 같아요. 타코라는 음식 자체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니까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2점

카카오 맵 3.5점

네이버 지도 4.33점

트립어드바이저 4.0점

등록된 서울 음식점 26,643개 중 36위


가게 위치

what3words - ///symphony.sprain.form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