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서울

[서울/이태원/맛집] 우사단 고기 - 난우택!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6.

난우택

난 우사단 고기를 택하겠다. 무한리필 집을 가자고 한다면,

이 가게는 친구를 이끌고 중앙성원 구경을 가자고 했다가 방문한 집이에요. 친구가 여기 근처에 고기 맛집이라고 알려졌다고 했었어요. 당시 웨이팅이 없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이태원에서 오겹살 한 근에 44,000원에 판매하는 가게예요. 그렇다고 고기의 질이 떨어지는 곳도 아니고요. 이태원 메인 상권과는 거리가 있어요.

 

네이버 데이터로는 20~30대 방문이 많아요.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어 웨이팅을 할 경우 오래 걸릴 수 있어요. 아이 테이블은 없었고 가족보다는 연인, 친구 등을 타깃으로 한 식당이에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 우사단 고기

처음 방문했을 때 주문한 오겹살이에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반찬거리는 많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명이와 김치가 나오고 젓갈 소스와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김치찌개에 불맛이 나서 좋았어요. 

 

 

대부분 제가 구웠지만 사장님이 오셔서 한 번씩 체크를 해주셨어요. 이렇게 하지 말라고 핀잔을 듣기도 했습니다.

숙성 오겹살 600g

여기가 괜찮아서 다음 방분엔 제가 지인을 이끌고 방문했었어요. 이때는 숙성 한 판을 주문했어요. 한 근에 33,000원이에요. 한 판의 구성은 삼겹살 목살 전지로 되어 있어요. 

숙성 한 판 600g

저렴한 가격으로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서 좋았어요. 하지만 여기에 단점 아닌 단점이라면 나긋한 서비스를 기대하면 식사를 망칠 수 있어요. 식당 방문 기준 중 사장님의 서비스 마인드가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 사람이 방문하면 좋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 화장실은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지 않았어요. 화장실은 작고 남녀 공용이었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0점

카카오 맵 4.3점


가게 위치

what3 words - ///drones.drives.shrim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