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강원도

[강원도/속초/맛집] 72420 - 주택가에서 즐기는 베트남 향기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6.

미국 베트남 음식을 표방한 체인점

본점은 사당인 체인 식당이에요. 속초 관광지에 있지 않고 주택가 거리에 있어서 많이 분비지 않는 점이 좋았어요. 주차장이 구비된 식당이 아니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 오셨다면 노상주차를 하셔야 하고 버스를 이용해 오신 분들이라면 택시 타고 오시는 게 속 시원하길 거예요.

속초 72420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속초 맛집 내부아기 의자

아기용 의자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속초 베트남 맛집

체인점답게 매장은 깔끔했고 사장님은 친절하셨어요. 가게는 노란색으로 꾸며져 있었고 라탄 조명을 사용해 베트남 식당이란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안심 양지 쌀국수 곱빼기 9,000원

국물색이 진하고 쌀국수 특유의 향이 나서 좋았어요. 고수는 따로 요청하시 않으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고수 향을 즐기는 분들이라고 꼭 요청을 하셔야 해요. 

양지 쌀국수

소고기 분짜 13,000원

보통 돼지고기로 분짜를 제공하는데 여기는 소고기로 제공했어요. 갈비맛에 익숙하고 새콤하고 달콤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3박자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분짜

소고기 볶음밥 9,500원

볶음밥은 떡 진부분 없이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졌어 맛있었어요.

소고기 볶음밥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1점

네이버 지도 4.42점


가게 위치

what3 words - ///bills.monitors.mor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