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서울

[서울/용산/이태원/경리단/카페] 와필레(Wafille) - 웨인티보의 감성을 농축한 장소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15.

웨인 티보(Wayne thiebaud)의 화풍이 담긴 듯한 카페

이태원에서 녹사평으로 넘어가는 중간에 미국적인 느낌이 가득 담긴 카페가 었어 방문해봤어요. 당시 제한을 엄격하게 적용하던 시기라 앉아서 음료는 먹을 수 없었어요. 오직 가져가는 것만 가능했어요.

 

오픈 시간은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해요.

이태원 와필레


그림같은 내부

가게로 들어섰을 때 든 생각은 웨인 티보의 그림이 생각났어요. 만약 낮에 와서 와플 여러 개를 놓고 사진을 찍었다면 그림의 느낌이 그대로 날 것 같았어요. 미국의 귀염귀염 한 가게 느낌도 났습니다.

와필레 내부

커피 머신도 색을 맞춰 조화로운 모습이 좋았어요.

와필레 커피 머신

플레인 와플 2,800원

 

 

밤이라 커피는 마시지 않았고 맛보기로 와플 하나만 구매해서 먹었어요. 와플은 특별한 것이 없지만 따뜻하게 다시 데워주는 점이 좋았던 겉 같아요. 그 덕분에 와플의 향이 더 살아나 좋았습니다. 

대한항공 눈 맞춤 서비스까지 원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제가 방문했을 때 종업원분께서 친절하시지는 않으셨어요. 하루 종일 사람에게 치여 그러신 것 같았어요.

와플

티보의 그림처럼 사진을 찍고 싶어 다시 방문하고픈 가게입니다. 이태원에서 필수로 찾아갈 정도의 집은 아니지만 이태원에서 경리단으로 걸어서 넘어가신다면 한 번 들리셔도 좋을 가게입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0점

카카오 맵 1.0점


가게 위치

what3words - ///tinted.surfer.movi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