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경기도

[경기도/구리시/맛집] 진타이식당 - 구리 시장에서 태국 맛보기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9.

1. 찐 타이 식당 in 구리

구리에서 거주할 때 새롭게 생긴 태국 식당이었다. 항상 외국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서울로 나갔어야 했는데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되어 좋았다. 주변 간판들이 워낙 요란한 탓에 진타이 식당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지는 않았다.

경기도 구리시 진타이 식당


 

 

식당 내부에서는 태국 식료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메뉴 주문은 가장 기본적이고도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는 팟타이를 주문했다. 개인적으로 땅콩가루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았다. 비록 새우는 냉동을 사용하셨지만 씨알이 굵은 제품으로 해 맛이 좋았다.

구리 진타이 식당 팟타이


1) 가격

팟타이 11,000원, 똠얌꿍 18,000원

내가 방문했을 때 보다 소폭 상승했다.


2) 가게 위치

 

what3words - ///altitude.jazzy.dissol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