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경기도

[경기도/구리시/펍] 맥주의, 맥주에 의한, 맥주를 위한 펍 - 구리 유니벌스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9.

구리에 이런 집이 생겼다니

각 지역에서 나는 수제 맥주를 납품받아 철저히 관리를 해 탭에서 뽑아주는 가게이다. 나는 혼술 하러 갔지만 가게 전반적인 분위기는 연인이나 여성들을 위한 장소처럼 보였다.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혼술 문화가 완전히 자리 잡지 않은 탓이겠지만 내가 방문했을 때 신기하게 쳐다보긴 했다.

구리시 유니벌스


고릴라 브루잉, 갈매기 브루잉

 

 

현재 메뉴판을 보니 갈매기 브루잉 맥주는 빼신 것 같다. 내가 방문했을 때 부산 수제 맥주를 판매하셨다. 혼술 하러 방문한 사람은 사장님한테 도움이 안 되는 손님이겠지만 서울까지 안 나가고 맛 좋은 맥주를 즐길 수 있게 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이었다.

고릴라 브루잉 맥주갈매기 브루잉 맥주

 

지금도 구리에서 살았다면 매월 정기 구독료를 납부하고 일 1~2잔 정도 맥주를 마시고 싶은 가게이다. 


가격

맥주는 6천 원~ 약 2만 원

안주는 6천 원~ 1만 4천 원


가게 위치

 

what3 words - ///fork.dolphins.ar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