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경상도

울릉도에선 어디로 치킨을 주문해야 할까? - 사동 대박치킨

by 푸디랜드 2022. 8. 12.

울릉도에서 메인이 지역을 말하자면 저동, 도동, 사동이 있습니다. 사동은 이제 막 개발이 되고 있고 라마다 호텔과 울릉 공항이 지어지고 있는 곳이라 앞으로 개발 여력이 많이 남은 지역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동에서 괜찮은 치킨집이 있어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가 아니며 진심으로 괜찮아서 남기는 리뷰글입니다. 아래 사진은 내돈내산 인증! 결제 내역입니다.

울릉도 사동 치킨 맛집 - 대박치킨

사진은 중간에 먹다 찍은 사진이라 몇 조각이 비어 있습니다. 사동 인근은 배달을 해주었고 배달비는 2천원이 청구되었습니다. 치킨은 간장 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1000원

닭은 7~8호닭을 사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다른 브랜드보다 닭 사이즈가 작아보였습니다. 튀김옷이 얇아 느끼함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식재료에 대해 문외한이지만 닭을 배어 물었을 때 뼈에 혈흔이 없는 것을 보아 냉장닭을 사용하시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덕분에 수분감이 많아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닭가슴살이었습니다. 보통 개인 치킨집은 닭가슴살에서 부족한 느낌을 주는데 이곳은 염지가 잘되어서 그런지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닭가슴 살의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었습니다. 식용유도 자주 바꾸시는 듯 튀김옷이 검은색이 아니라 황금색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치킨값을 절대값으로 본다면 가격이 다소 높게 느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기가 울릉도란 점을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납득이 되는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영업이익 32%의 창세기 치킨 브랜드와 비교하면 많이 저렴하다고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다음에도 또 주문하고 싶은 가게로 다가왔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카카오맵 5.0점

구글지도 2.5점

네이버지도 4.44점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4:00~16:00

가게위치

 

what 3 words - ///actresses.fairytale.narrat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