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강원도

[강원도/춘천/맛집] 정직한 중국집 이름 중화요리 중국성

by 푸디랜드 2022. 7. 10.

춘천에서 볼 일을 보고 2시경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어요. 시내버스 정류장에서 하차하고 터미널로 걸어가는 중이었는데 중국집에서 퍼지는 볶는 냄새를 맡으니 그냥 지나갈 수 없었어요. 터미널에서 간단히 햄버거나 먹고 집에 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냄새를 너무 맛있게 느껴졌어요.

 

걸어가는 중간에 길을 틀어 바로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춘천 여행 점심

중국성 내부 모습 & 메뉴

평범한 중국집 모습에 오른쪽에 작은 룸이 있었어요. 식사류, 요리부로 나뉘어 있고 가성비 구성으로 만든 알뜰세트 메뉴가 있어 중식을 제대로 먹고 싶은 1~2인 식사 구성이 가능한 게 마음에 들었어요.

중화요리메뉴판

홀 판매보다는 배달 중심으로 운영하시는 가게 같았습니다. 배달비를 받으시는지 모르겠지만 오토바이가 가게 입구에 있는 것을 보면 외부업체에 배달을 맡기는 게 아니라 가게에서 직접 배탈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주문한 간자장

간자장

늦은 점심으로 주문한 음식은 간자장입니다. 가격은 7,500원입니다. 가격이 과거에 비해 많이 올랐네요.  노란 면에 방금 볶은 자장소스, 양파와 단무지를 주셨어요. 자장 맛도 평범한 배달 자장 맛이었어요. 단맛과 짠 만 딱 중간에 있는 맛이었습니다. 가게 자체가 배달 중심인 가게이다 보니 면에 첨가물이 들어가 있는 듯했어요. 상당히 단단하고 쫄깃한 느낌이 들었어요.

단단한 면 식감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오히려 이런 느낌이 좋았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카카오 맵 3.7점

구글 지도 3.6점

네이버 지도 4.3점


가게 위치

What3 words - ///delved.tester.br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