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 식료품/식료품

[치킨]마니커 F&B 바사삭 순살 치킨 내돈 내산 후기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7. 4.

명절 가족이 가지고 온 바사삭 순살 치킨

엄밀히 말하면 내 돈 내산은 아니지만 가족 지출로 구매한 것이니 내 돈 내산 범주에 들어갈 수 있겠죠? 냉동고에서 삭히고 있는 치킨이었는데 치맥 하려고 뜯었습니다. 

국내산 닭고기바사삭 순살 치킨

중량

중량은 400g입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이 평균적으로 600~700g이니 큰 치킨 한두 조각이 없는 중량이군요. 가격은 인터넷가로 1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에어프라이기 조리

치킨의 개수는 총 13개입니다. 저는 겉면에 올리브 오일을 발라 13분 돌려주었습니다.

냉동치킨

짜잔~!

노르스름하게 잘 구워졌어요. 물론 기름에 튀긴 것보다는 못하겠지만 바삭했습니다. 

마니커f&b 치킨

맛 후기

급랭으로 해서 그런지 안에 수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흔히 말하는 겉바속촉이었어요. 냉동 치킨이라 믿기 어려울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게다가 염지가 잘되어 있어서 간도 잘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약간 너겟(용가리) 맛이 났고 냉동닭 특유의 비린맛은 아예 잡지는 못했습니다. 우물거리고 있으면 중간중간 비린맛이 났어요.

 

집에서 치킨 먹기는 부담스럽고 맥주는 마시고 싶을 때 간단한 안주용으로 나쁘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여기다 12,000원을 추가하면 제대로 된 치킨을 먹을 수 있지만요.

 

나트륨이 걱정되지만 아이들도 좋아할 맛 같았습니다.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