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VIETNAM

[베트남/호이안/맛집] 깜른(Com Linh) - 호이안 베트남 음식 맛집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7. 9.

트립어드바이저와 구글 지도 리뷰가 좋았던 가게

베트남을 방문했을 때 전 네이버 포비아가 있어 네이버에 검색하지 않고 구글과 구글 지도 트립어드바이저에 나온 정보만 믿고 다녔어요. 네이버 = 광고란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죠.

 

호이안 깜른은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비아시아 국가 여행객들의 평이 좋았고 구글 지도로 찾아보니 점수도 좋아 방문했습니다.

베트남 호이안 여행 맛집베트남 호이안 깜른

가게 위치는 찐 가족 사당 네이버에서 유명한 포슈아 사이에 있었습니다. 지금은 줄 서서 먹는다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북적거렸지만 줄을 서지는 않았어요. 

 

 

메뉴

사진이 점심에만 먹은 사진밖에 없어 이렇게밖에 못 올리지만 공심채 볶음, 분짜, 반쎄오, 퍼 가, 퍼 보, 껌가, 껌승 등 기타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먹었어요.

호이안 껌 가분짜 맛집

다양하게 주문해도 3인 기준 2만 원이 넘지 않아 좋았습니다. 친구가 향신채를 즐기기 어려워했는데 여기 음식은 맛있다며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고수는 빼고 먹었지만요.

 

최근 리뷰를 보니 바쁠 때는 음식 qc가 잘 안 되는 모양이에요. 베트남 저렴이 음식점에서 문제가 되는 위생문제에서 자유롭지 않은 곳이기도 하고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3점

트립어드바이저 4.5점

호이안 등록된 식당 908개 중 84위


가게 위치

what3 words - ///treated.beamy.stepp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