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강원도

[강원도/인제/원통] 수아네 - 육전국수가 맛있는 가게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7. 1.

평범한 원통 골목에 있는 작은 식당

여기는 원통장날이면 상인들이 가득 차는 골목이에요. 수아네는 육전 국수로 잘 알려진 가게라 방문해봤어요. 특별한 식당은 아니지만 유명하다고 해 방문했습니다.

강원도 인제 맛집 수아네

가게 내부

맛집 가게 내부

특별한 것이 없이 작은 휴게식당 모습이었어요. 가게가 깨끗해서 좋았어요. 테이블도 깔끔하고 끈적인 느낌 없이 위생적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유아용 의자는 보이지 않았어요.

 

메뉴 가격

인제군 맛집 가격

대부분 식사메뉴가 주된 식당이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메뉴라서 그런지 메뉴판 가장 첫 번째에 육전 국수/비빔국수가 있었습니다.

 

육전 비빔국수 8,000원

수아네 육전 비빔 국수

비빔국수 소스는 특별하지 않은 시중 초고추장 베이스 양념장 같았어요. 같이 들어가는 야채는 신선해서 아삭했고 맛이 좋았습니다. 방금 구운 육전과 함께 싸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개인적으로 같이 들어가는 채소가 더 들어가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국수 자체만 놓고 본다면 4~6천 원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지만 육전이 들어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식사용으로 하기보다는 안주용으로 적당할 것 같았습니다.

 

이 집의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사기그릇을 사용하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플라스틱 그릇을 사용하는데 여기는 사기그릇을 사용해 좀 더 제대로 된 식당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5

카카오 맵 4.7점


가게 위치

What3 words - ///tempests.oats.disput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