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IA/VIETNAM

[베트남/다낭/맛집] 껌 가 아 하이(COM GA A HOI) - 치킨 요리가 맛있는 집 #푸디랜드

by 푸디랜드 2022. 6. 29.

친구들을 보내기 전 마지막 식사

같이 온 친구들은 다음 날 한국으로 귀국하고 저는 말레이시아로 떠나기 전날이었어요. 하루 일정을 다 마치고 숙소 근처에 있는 아무 집으로 가려고 했죠. 구글 지도로 찾아보니 이곳 후기가 좋아서 방문했어요.

 

현지인들이 대부분인 식당이었어요.

 

껌가(COM GA)는 껌승과 마찬가지로 밥과 닭이 올라가는 음식이에요.

베트남 다낭 맛집 com ga a hai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판을 봤어요. 구글 지도나 트립어드바이저로 확인하고 온 한국인이 많아서인지 메뉴판에 한국어가 적혀있었어요.

메뉴판메뉴판

치킨 덮밥과 치킨 바비큐를 주문했어요.

치킨 바베큐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 아니라 향신료를 못 먹는 친구도 맛있게 먹었어요. 숯불에 은은하게 구운 듯 담백했고 껍질은 바삭했어요. 짭조름 한 맛에 간장을 같이 찍어 먹으니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았지만 오토바이를 운전해야 했기에 마시진 않았어요. 하지만 이곳에 단점이라면 닭 중간중간 덜 익은 부분이 있어 닭 냄새가 났고 베트남에서 가격이 많이 저렴한 식당들이 그렇듯이 위생과는 약간 거리가 있었어요.

 

물갈이를 잘 안 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향신료나 향신채를 즐기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동행이라면 여기에서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평점

구글 지도 4.0점

트립 어드바이저 4.0점

다낭 등록된 식당 982개 중 79위


가게 위치

 

what 3 words - ///curly.basics.mend

 

 

 



댓글